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사용후기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대응이 안좋아서 탈퇴합니다
작성자 윤****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0-08-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45

대응이 안좋아서 탈퇴합니다 광고 문자 이제 보내지 마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박**** 2020-08-0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디케이 팩토리입니다!

    마스크 무료 증정 이벤트는 한정 수량 깜작 이벤트로 재고가 모두 소진되어 고객님께 양해
    구하고자 유선으로 안내 도움드렸지만 마음이 크게 상하신 것 같아 죄송스러운 마음으로
    고객님께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부디 넓으신 마음으로 양해를 부탁드리며, 앞으로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는 디케이 팩토리가 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스러운 마음으로 고객님께 사과 말씀을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고객상담 1팀 박채린-
  • 윤**** 2020-08-0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상품은 받았는데 아직 배송중이라 탈퇴가 안되네요~
    그리고 마스크관련 말고도 전부터 문제가 생기면 취소하던가~ 라는 마인드가 짜증이 나는겁니다.
    문제가 생기면 해결해주거나 할생각없이 무작정 "취소해드릴까요?" 아니면 "그냥 배송해드릴까요?"
    이런 대응이 짜증난다는 겁니다.
    문제 생기면 해결해줄 의지가 없어 보여요~
  • 윤**** 2020-08-0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에효 빨리 탈퇴나 하게 만들어주세요 배송 받은지가 언젠대 아직 배송중뜨나요?

    전산실수도 고객의 실수가 아니라 그쪽 디케이쪽 실수고요.

    양해 구한다는게 "취소해드릴까요? 그냥 배송해드릴까요?" 이거라면 뭐 양해 구한게 맞네요~

    전에 품절난거 주문한것도 그렇고 없는데 왜 주문되게 만드나요?

    소비자 낚시해서 주문시켜놓고 그것빼고 받을꺼면 받고 취소할꺼면 취소해라는 식의 배짱운영같이 느껴져요.

    더벺에서 믿거라고 하시는분들 계시더니...

    더이상 댓글 안적을테니 탈퇴나 할수있게 배송중이나 빨리 좀 처리해주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45903 크오크 HIT 최**** 2020-11-12 257
45848 딱 적당합니다. HIT 박**** 2020-11-11 211
45743 HIT 장**** 2020-11-09 174
45693 맛있어요 HIT 이**** 2020-11-06 184
45414 인기많은제품 HIT 장**** 2020-10-30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