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배송 중 누수로 인해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저희 디케이 팩토리에서는 제품 입고 시 1차 검수 및 선별(제품의 누수 및 불량) → 2차 본 제품 포장 시 또 한 번의 검수 과정을 거쳐
고객님들의 불량(누수) 제품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나, 일부 제품들의 경우 속캡의 불량으로 누수가 발생하고 있는데요.
이는 저희가 거치는 검수과정에서 본품을 임의로 완전히 개봉하기 전까지는 확인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 금일 유선으로 안내드렸듯이 발송 시 함께 동봉해드린 파란색 안내문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듯이 불량(누수) 또는 오배송의 경우
미개봉 상품에 한해 상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 절차를 도와드릴 수 있사오니 이 점 추후 이용에 참고 부탁드리며,
고객님의 문의 건은 담당 부서와 해당 우체국 영업사에 전달하여 이러한 누수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만약, 다음 이용 시에 제품의 누수가 확인되신다면 제품을 사용하거나 임의로 개봉하지 마시고,
누수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ex : 택배 박스가 젖어있는 사진, 제품 박스 케이스가 젖어있는 사진, 수축필름이 젖어있는 사진 등 ) 을
Q&A 게시판 문의 글이나, 카카오 상담톡 통해 보내주신다면 친절하고 신속한 절차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도움을 드리지 못한 점과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먼저, 배송 중 누수로 인해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저희 디케이 팩토리에서는 제품 입고 시 1차 검수 및 선별(제품의 누수 및 불량) → 2차 본 제품 포장 시 또 한 번의 검수 과정을 거쳐
고객님들의 불량(누수) 제품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나, 일부 제품들의 경우 속캡의 불량으로 누수가 발생하고 있는데요.
이는 저희가 거치는 검수과정에서 본품을 임의로 완전히 개봉하기 전까지는 확인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 금일 유선으로 안내드렸듯이 발송 시 함께 동봉해드린 파란색 안내문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듯이 불량(누수) 또는 오배송의 경우
미개봉 상품에 한해 상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 절차를 도와드릴 수 있사오니 이 점 추후 이용에 참고 부탁드리며,
고객님의 문의 건은 담당 부서와 해당 우체국 영업사에 전달하여 이러한 누수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만약, 다음 이용 시에 제품의 누수가 확인되신다면 제품을 사용하거나 임의로 개봉하지 마시고,
누수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ex : 택배 박스가 젖어있는 사진, 제품 박스 케이스가 젖어있는 사진, 수축필름이 젖어있는 사진 등 ) 을
Q&A 게시판 문의 글이나, 카카오 상담톡 통해 보내주신다면 친절하고 신속한 절차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도움을 드리지 못한 점과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상담 1팀 박채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