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저희 디케이 팩토리에서는 제품 입고 시 1차 검수 및 선별(제품의 누수 및 불량) → 2차 본 제품 포장 시 또 한 번의 검수 과정을 거쳐
고객님들의 불량제품(누수)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나 일부 제품들의 경우 속캡의 불량으로 누수가 발생하고 있는데요.
이는 저희가 거치는 검수과정에서 본품을 임의로 완전 개봉하기 전까지는 확인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받아 보신 제품의 불량(누수)이 확인되신다면 제품을 개봉하기 전 액상의 불량(누수)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 ex : 택배 박스가 젖어있는
사진이나 수축필름이 젖어있는 사진 ) 을 카카오 상담톡을 이용하여 보내주신다면 친절하고 신속한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문의건은 담당 부서에 다시 한번 전달하여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저희 디케이 팩토리에서는 제품 입고 시 1차 검수 및 선별(제품의 누수 및 불량) → 2차 본 제품 포장 시 또 한 번의 검수 과정을 거쳐
고객님들의 불량제품(누수)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나 일부 제품들의 경우 속캡의 불량으로 누수가 발생하고 있는데요.
이는 저희가 거치는 검수과정에서 본품을 임의로 완전 개봉하기 전까지는 확인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받아 보신 제품의 불량(누수)이 확인되신다면 제품을 개봉하기 전 액상의 불량(누수)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 ex : 택배 박스가 젖어있는
사진이나 수축필름이 젖어있는 사진 ) 을 카카오 상담톡을 이용하여 보내주신다면 친절하고 신속한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문의건은 담당 부서에 다시 한번 전달하여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상담 2팀 이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