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번호 | 상품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111995 | ■ [New No Juice] 쿨 베리 (50VG) 30ml | 빠른 배송에 가성비까지 모두... | 함**** | 2024-03-08 | 13 |
111841 | ■ [New No Juice] 쿨 베리 (50VG) 30ml | 디케이에서만 구매해요!... | 이**** | 2024-03-07 | 16 |
111606 | ■ [New No Juice] 쿨 베리 (50VG) 30ml | 디케이에서만 구매해요!... | 권**** | 2024-03-05 | 14 |
110904 | ■ [New No Juice] 쿨 베리 (50VG) 30ml | 가격도 괜찮고 배송도 빠르고... | 김**** | 2024-02-25 | 24 |
110843 | ■ [New No Juice] 쿨 베리 (50VG) 30ml | 잘 산 것 같아 기분이 좋아... | 김**** | 2024-02-24 | 20 |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저희 디케이 팩토리에서는 제품 입고 시 1차 검수 및 선별(제품의 누수 및 불량) → 2차 본 제품 포장 시 또 한 번의 검수 과정을 거쳐
고객님들의 불량제품(누수)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배송 중 발생하는 파손/누수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해
완충제 포장, 파손주의 스티커 부착 등 담당 부서와 우체국 영업사에 매번 당부를 드리고 있지만 고객님의 제품에
누수가 발생한듯 하여 저희도 너무 속상하네요..!
받아 보신 제품의 불량(누수)이 확인되신다면 제품을 개봉하기 전 액상의 불량(누수)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 ex : 택배 박스가 젖어있는
사진이나 수축필름이 젖어있는 사진 ) 을 카카오 상담톡을 이용하여 보내주신다면 친절하고 신속한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문의건은 담당 부서에 다시 한번 전달하여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상담 3팀 손혜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