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번호 | 상품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41997 | 저는 개인적으로 | 조**** | 2020-07-29 | 144 | |
40457 | 이게 어떻게 아이스그레이프?? | 김**** | 2020-06-14 | 294 | |
39949 | 4개 구매했는데 1개는 다른제품이 왔네요; | 박**** | 2020-06-01 | 121 | |
38626 | 서비스 개판이네요 | 최**** | 2020-04-29 | 439 | |
38463 | 주문 | 서**** | 2020-04-27 | 147 |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문의사항을 유선으로 연락드려 반품/심의절차 진행 관련하여 상담진행을 도와드렸지만
절차 진행을 번거로워 하시어 액상 주입 후 액상의 유입시간과 코일의 수명 및 내구성에 대해 도움드리려 했지만
고객님께서 더이상의 상담을 원하지 않으셔서 많은 도움을 드리지 못한 것 같아 저희도 너무 속상하네요..
고객님과의 상담후 상담 내용을 담당부서에 전달하여 고객님께서 받아보신 아이스 그레이프 제품과
동일한 날짜에 제조된 제품을 개봉하여 별도의 시연 테스트를 진행해보았는데요,
담당부서의 시연 결과로는 제품의 이상이나 특이사항이 발견되지 않은 점 안내드립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말씀하신것처럼 사용중인 코일에 유입시간을 2초정도 가져주시고 사용하신 방법 외에
새로운 코일로 교체 후 유입시간을 최소 5분 이상 가져주신 후 다시 사용해 보신다면
아이스 그레이프 제품 본연의 맛을 느끼실 수 있을거라 생각이 드네요
안내드린 내용 중 어려운 부분이 있으시다면 저희 Q&A 게시판 재문의글이나,
카카오 상담톡을 이용해 다시한번 연락주시면 더욱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 불쾌감을 드린 점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고객상담 1팀 정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