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배송중 누수로 인해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저희 디케이 팩토리에서는 배송중 누수를 최소화 하기 위해 파손주의 스티커 부착 등
출고 담당부서와 우체국 영업사에 매번 당부를 드리며, 누수 문제를 최소화 하고 있지만
제품 누수 관련 문의를 확인할 때 마다 너무 죄송스러운 마음이 드네요..
배송 중 누수문제가 발생하셨다면 제품을 미개봉 상태로 보존해주시고, 액상의 누수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ex: 택배 박스가 젖어있는 사진, 수축필름이 젖어있는 사진)을 Q&A 게시판카카오 상담톡을 통해
보내주신다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배송중 누수로 인해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저희 디케이 팩토리에서는 배송중 누수를 최소화 하기 위해 파손주의 스티커 부착 등
출고 담당부서와 우체국 영업사에 매번 당부를 드리며, 누수 문제를 최소화 하고 있지만
제품 누수 관련 문의를 확인할 때 마다 너무 죄송스러운 마음이 드네요..
배송 중 누수문제가 발생하셨다면 제품을 미개봉 상태로 보존해주시고, 액상의 누수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ex: 택배 박스가 젖어있는 사진, 수축필름이 젖어있는 사진)을 Q&A 게시판카카오 상담톡을 통해
보내주신다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문의건은 금일 유선으로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상담 2팀 이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