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예기치 못한누수로 인해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저희 디케이 팩토리에서는 누수를 최소화하기 위해 꼼꼼한 검수과정과 파손주의 스티커
부착 등 출고 담당 부서와 우체국 영업사에 매번 당부를 드리며, 누수 문제를 최소화하고
있지만 누수 문의를 확인할 때 마다 죄송스러운 마음이 드네요..!
만약, 다음 이용 시에도 액상의 누수가 확인되신다면 제품을 개봉하기 전에 액상의 누수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ex : 택배 박스가 젖어있는 사진, 수축필름이 젖어있는 사진 )을
카카오 상담톡을 이용하여 보내주신다면 친절하고 신속한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 액상 주입 후 액상의 유입 시간을 충분히 가져주신 뒤 장타와 연타를 피해 천천히 흡입해
주신다면 코일의 소모가 현저히 줄어드니 참고하시어 더욱 즐거운 베이핑 되시길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여 발전하는 디케이 팩토리가 되겠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먼저, 예기치 못한누수로 인해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저희 디케이 팩토리에서는 누수를 최소화하기 위해 꼼꼼한 검수과정과 파손주의 스티커
부착 등 출고 담당 부서와 우체국 영업사에 매번 당부를 드리며, 누수 문제를 최소화하고
있지만 누수 문의를 확인할 때 마다 죄송스러운 마음이 드네요..!
만약, 다음 이용 시에도 액상의 누수가 확인되신다면 제품을 개봉하기 전에 액상의 누수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ex : 택배 박스가 젖어있는 사진, 수축필름이 젖어있는 사진 )을
카카오 상담톡을 이용하여 보내주신다면 친절하고 신속한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 액상 주입 후 액상의 유입 시간을 충분히 가져주신 뒤 장타와 연타를 피해 천천히 흡입해
주신다면 코일의 소모가 현저히 줄어드니 참고하시어 더욱 즐거운 베이핑 되시길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여 발전하는 디케이 팩토리가 되겠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고객상담 2팀 이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