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저희 디케이 팩토리에서는 제품 입고 시 1차 검수 및 선별(제품의 누수 및 불량) → 2차 본 제품 포장 시 또 한 번의 검수 과정을 거쳐
고객님들의 불량제품(누수)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배송 중 발생하는 파손/누수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해
완충제 포장, 파손주의 스티커 부착 등 담당 부서와 우체국 영업사에 매번 당부를 드리고 있지만 고객님의 제품에
누수가 발생한듯 하여 저희도 너무 속상하네요..!
받아 보신 제품의 불량(누수)이 확인되신다면 제품을 개봉하기 전 액상의 불량(누수)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 ex : 택배 박스가 젖어있는
사진/수축필름이 젖어있는 사진 ) 을 카카오 상담톡을 이용하여 보내주신다면 친절하고 신속한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문의건은 담당 부서에 다시 한번 전달하여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저희 디케이 팩토리에서는 제품 입고 시 1차 검수 및 선별(제품의 누수 및 불량) → 2차 본 제품 포장 시 또 한 번의 검수 과정을 거쳐
고객님들의 불량제품(누수)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배송 중 발생하는 파손/누수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해
완충제 포장, 파손주의 스티커 부착 등 담당 부서와 우체국 영업사에 매번 당부를 드리고 있지만 고객님의 제품에
누수가 발생한듯 하여 저희도 너무 속상하네요..!
받아 보신 제품의 불량(누수)이 확인되신다면 제품을 개봉하기 전 액상의 불량(누수)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 ex : 택배 박스가 젖어있는
사진/수축필름이 젖어있는 사진 ) 을 카카오 상담톡을 이용하여 보내주신다면 친절하고 신속한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문의건은 담당 부서에 다시 한번 전달하여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상담 3팀 손혜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