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번호 | 상품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49715 | 김장용 | 김**** | 2021-03-04 | 96 | |
48131 | 빠르게 배송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신**** | 2020-12-27 | 65 | |
47780 | 역시 디케이팩토리 | 강**** | 2020-12-19 | 137 | |
46383 | 제품 누수 발생 | 김**** | 2020-11-25 | 196 | |
45926 | 김장필수템 | 최**** | 2020-11-12 | 239 |
먼저, 배송중 누수로 인해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저희 디케이 팩토리에서는 배송중 누수를 최소화 하기 위해 파손주의 스티커 부착 등
담당부서와 우체국 영업사에 매번 당부를 드리며 누수 문제를 최소화 하고 있지만
누수 문의를 확인할 때 마다 죄송스러운 마음이 드네요..!
만약, 다음 이용시에도 제품의 누수가 확인되신다면 제품 개봉 전 누수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ex: 택배박스가 젖어있는 사진)을 Q&A 게시판 문의글이나 카카오 상담톡을
이용하여 보내주신다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문의건은 담당부서에 다시 한번 전달하여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노력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상담 2팀 이연진-